작년 2008년에 ADC I 에서 수상한 작품을 소개한 사이트 링크에서 관심있는 수상작을 골라 포스팅 합니다.
(올해두 ADC가 열리네요 ^^ 자세한 내용은... http://code.google.com/intl/ko-KR/android/adc/ 로 접속하여 확인요~)

$275,000 Award Recipients



손쉽게 택시를 탈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 현 위치를 기준으로 하여 가까운 택시를 클릭하는것 하나로 콜택시를 부를 수 있는 참 좋은 서비스인것 같다 ^^;




상품의 바코드를 핸드폰의 카메라 스캐닝(촬영)하면 온라인 최저가 및 근처 가게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다.


$100,000 Award Recipients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써 이미지 댓글 기능을 제공하며, 1촌기능을 제공하여 원하는 사용자만 접근을 제한할 수도 있다. 음... 싸이월드 이미지 게시판 정도 ? ^^;


Finalists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여 맵상에 사용자 정보를 추가적으로 입력할 수 있도록 구현한 시스템이다.
맛집, 놀기 좋은곳 ... 여러가지를 아이콘 을 사용하여 한눈에 띄고 또한 상세정보에서는 사용자 댓글을 통해 지속적인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지역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기타 등등... http://code.google.com/intl/ko-KR/android/adc/adc_gallery/ 사이트에 접속하여 작년도 수상작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도 뭐 한번... TRY 해볼까요 후후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