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래픽 버튼을 상속 받아 텍스트 버튼 클래스 만들기
2. 사용 예제


1. 그래픽 버튼을 상속 받아 텍스트 버튼 클래스 만들기
public class MyGraphicHaviButton extends HGraphicButton
{
private String text;
private int xTextPosition;
private int yTextPosition;

public MyGraphicHaviButton (String text,int xTextPosition,int yTextPosition,
Image image,int xPos,int yPos,int xDim,int yDim)
{
super(image,xPos,yPos,xDim,yDim);
this.text=text;
this.xTextPosition=xTextPosition;
this.yTextPosition=yTextPosition;
}

public void paint(Graphics g){
//displays the image...
super.paint(g);
// display the String
g.drawString(text,xTextPosition,yTextPosition);
}
}


2. 사용 예제
Image sfondoNotSelected = Tools.loadImage("resource/notselected.png");

myButton=new MyGraphicHaviButton ("PROGRAMMI TV",430,274,sfondoNotSelected,410,254,210,60);
myButton.setFont(new Font("Tiresias",1,20));
myButton.setVisible(true);
myButton.repain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