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Script 2.1 출시


https://www.typescriptlang.org


Microsoft는 TypeScript 2.1을 출시하여 불필요한 타이핑을 줄이고 도구 체인을 간소화하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릴리스 이전에는 TypeScript가 async / await를 지원했지만 ES2015를 대상으로 만했습니다. 이 코드는 고급 환경에서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지만 모든 브라우저에서 개발되지 않은 개발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개발자는 코드를 모든 브라우저에서 사용 가능한 상태로 변환하기 위해 도구 체인에 추가로 transpiler (Babel과 같은)를 추가해야했습니다.


2.1을 사용하면 TypeScript에서 ES3 / ES5 레벨 코드로 비동기 / 대기 상태로 바벨을 필요하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React에서 근무하는 TypeScript 개발자의 경우 스프레드 연산자의 부족은 코드를 변경하거나 바벨을 추가하여 처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React에서 스프레드 연산자는 속성을 하위 수준 구성 요소에 전달하거나 상태를 변형 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2.1 이전 버전에서 그러기 위해 TypeScript는 변환을 처리 할 Babel을 추가해야했습니다. 스프레드 연산자는 다른 방법으로도 유용하지만 개발자가 없으면 개발자가 JavaScript 피쳐 객체를 사용해야 객체를 결합 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비슷하지만 스프레드 연산자는 필요한 코드의 양을 크게 줄이고 가독성을 높입니다.


TypeScript 프로그램 관리자 인 Daniel Rosenwasser는 async / await 및 spread 연산자가 Babel에서 잠시 동안 사용 가능했지만 2.1의 지연은 타이핑 시스템이 예상대로 계속 작동하는지 확인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합니다.


TypeScript에서 기능을 구현할 때 우리는 길이가 적절하게 입력되고 성능 특성이 합리적임을 보장합니다. 즉, 객체 휴식 / 스프레드를 사용할 때 유형이 효과적으로 적용되는 환경을 제공하지 않고 오류가 발생하면 사용자를 좌절시킬 수 있습니다. async / await을 사용하여 emit 파이프 라인을 다시 작성해야했기 때문에 방출 시간과 출력 시간을 동일하게 유지해야했습니다. 투자가 나타 났으며 TypeScript는 여전히 매우 빠릅니다.


TypeScript 2.1 Announcement에서 Rosenwasser는 keyof 연산자, 더 쉬운 임포트 및 매핑 된 유형과 같은 많은 다른 새로운 기능을 수행합니다. Rosenwasser는 매핑 된 유형이 "TypeScript 2.1에서 가장 흥미로운 기능"이라고 말합니다. 속성이 거의 동일 할 때 개발자가 기존 객체의 새로운 변종을 만들 필요가 없도록했습니다. 수입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Rosenwasser는 솔루션이 더욱 유연 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TypeScript를 더 신뢰해야한다고 결정했고, TypeScript 2.1에서는 패키지가 설치되어 있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TypeScript 2.1은 모든 일반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infoq.com/news/2016/12/typescript-2-1-released?utm_campaign=infoq_content&utm_source=infoq&utm_medium=feed&utm_term=global


번역 : 구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