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이제 Telegram을 사용하여 암호화 된 음성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전문


Telegram을 통해 암호화 된 음성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이미 수많은 음성 메시징 서비스가 음성 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텔레 그램은 종단간(End-To-End) 암호화에 중점을 둠으로써 강화된 보안을 통해 당사자에게 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전 세계의 정부는 암호화 사용을 침식하려고합니다. 그들의 주장은 테러 분자들이 비밀리에 의사 소통하는 것을 멈추게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스누핑에 대해 예외를 두는 것은 좋은 것이 아닙니다. 이것이 Telegram이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Telegram은 나머지 서비스와 음성 통화를 유지하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인터페이스는 친숙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Telegram의 음성 통화 기능은 경쟁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혁신, 즉 종단 간 암호화 및 세부 제어를 제공합니다. 음성 통화는 이미 Telegram의 Secret Chats에 전원을 공급하는 동일한 종단 간 암호화를 기반으로합니다. 그러나 Telegram은 주요 교환 메커니즘을 개선하여 통화를하는 두 사람이 4 가지 그림을 비교하여 통화가 100 % 안전한지 확인해야합니다.




사용자 제어 측면에서 Telegram은 누가 당신에게 전화 할 수 있고 전화 할 수 없는지 담당합니다. 이 정밀 제어는 모든 사람, 상대방 또는 아무에게도 음성 통화를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정 개인이 일대일로 전화하는 것을 제한 할 수도 있습니다.


텔레 그램은 Android 및 iOS에서 암호화 된 음성 통화를 지금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출시는 서유럽에서부터 시작되어 나머지 세계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Telegram을 사용하여 암호화 된 음성 통화 기능을 사용하려면 앱을 v3.18로 업데이트해야합니다.


Telegram은 안전한 통신을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입증 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음성 통화 기능이 나머지 서비스만큼 견고하다면이 기능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 할 것입니다. 아, 그리고 보너스로 그것은 정치인들을 화나게 할 것입니다.



출처


http://www.makeuseof.com/tag/make-encrypted-voice-calls-telegra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