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적으로 계속 생성되고 삭제되는 자식 컴포넌트인 경우에는 꼭 createChildren()에 들어갈 필요 없지만
무엇인가 그 컴포넌트의 베이스가 되는 자식 컴포넌트인 경우에는 createChildren()함수에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UIComponent의 createChildren() 메소드에 자식들을 추가하는 것은
UIComponent만의 Life Cycle이 있기 때문입니다.
UIComonent가 처음 생성될때 preinitialize, initialize, addChild, createComplete, updateComplete 와 같은 이벤트를 발생합니다.
그 때마다 createChildren(), measure(), commitProperties(), updateDisplayList()와 같은 함수를 자동으로 호출합니다.
특별히 createChildren()은 이 Life Cycle중에 딱 한번만 호출됩니다. 그래서 자식 컴포넌트를 추가할때
여기에 추가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만약 크기가 조정되는 경우는 measure(), 설정정보가 바뀌는 경우에는 commitProperties(),
화면정보가 바뀌는 경우에는 updateDisplayList()와 같은 함수를 호출하기 위해
각각 invalidateSize(), invalidateProperties(), invalidateDisplayList() 등과 같은 함수를 호출하여
다음 Rendering 시점에 호출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blog.naver.com/lp7176?Redirect=Log&logNo=30033650104
무엇인가 그 컴포넌트의 베이스가 되는 자식 컴포넌트인 경우에는 createChildren()함수에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UIComponent의 createChildren() 메소드에 자식들을 추가하는 것은
UIComponent만의 Life Cycle이 있기 때문입니다.
UIComonent가 처음 생성될때 preinitialize, initialize, addChild, createComplete, updateComplete 와 같은 이벤트를 발생합니다.
그 때마다 createChildren(), measure(), commitProperties(), updateDisplayList()와 같은 함수를 자동으로 호출합니다.
특별히 createChildren()은 이 Life Cycle중에 딱 한번만 호출됩니다. 그래서 자식 컴포넌트를 추가할때
여기에 추가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만약 크기가 조정되는 경우는 measure(), 설정정보가 바뀌는 경우에는 commitProperties(),
화면정보가 바뀌는 경우에는 updateDisplayList()와 같은 함수를 호출하기 위해
각각 invalidateSize(), invalidateProperties(), invalidateDisplayList() 등과 같은 함수를 호출하여
다음 Rendering 시점에 호출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blog.naver.com/lp7176?Redirect=Log&logNo=30033650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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