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S3에서 신호처리 방식

1. 스트리밍
=> 각각의 접속자에대하여 일정양의 대역폭을 할당함.(즉 접속자 늘면 대역폭 FULL=> 시청불가)
=> GOOD : 필요한 만큼만 대역폭이 소모됨.
=> BAD : 많은 사람 접속시 대역폭 증설의 문제가 생김

2. 브로드케스팅
=> 특정 접속위치로 접속한 사람은 모두다 시청가능(TV보는것과 같음 11번 틀면 11번만 나옴)
=> 좀더 쉽게 개울가에서 돌맹이 던지면 원형 파장이 발생하는데... 같은 위치에 있는 사람이라면..
))) 이런식으로 파장이 오는것을 느낄 수 있음
=> GOOD : 다수의 사람이 볼때 유리
=> BAD : 특정 접속주소로 접속해야 됨.

음... 쫌 틀린점도 있으므로 자세한건.. NAVER검색 -_-/ 대략적 개념만 탑제함 좋을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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